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대 올드상해 중식당 힙한술집 안주 맛있고 분위기 인테리어 좋은곳 교대역 맛집 교대역 술집 Daehak Old Shanghai Chinese Restaurant Hip-Hop Restaurant Delicious and Nice Interior Place Daehak Station Restaurant Daehak S..
    카테고리 없음 2023. 3. 14. 13:53
    반응형

     

     

    교대 올드상해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66 성은빌딩 지하 1층

    영업시간 :

    평일 11:30 ~ 24:00 (14:30 ~ 16:30 브레이크 타임)

    토요일 16:00 ~ 24: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연락처 : 02-6013-0073 예약 가능

    주차 : 불가

     

     

    교대역에서 만나서

    역에서 걸어왔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네요

     

     
    입구부터 분위기 좋네요

     

    중국 온 느낌?

    역시 장사가 잘 되는 곳인가 봐요

    술짝이 엄청 쌓여있어요

     
    들어가기 전 메뉴 한번 보고 들어갑니다
     
     
     

     

     

    아직도 크리스마스

    설마 1년 내내 그런 건 아니겠죠?

    ㅋㅋㅋ

     

     

    요기 사진 찍기 좋네요

    인스타 감성

     

     

    와우~

    이런 느낌 너무 좋은데요

    한자는 뭐라고 쓰여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주 메뉴판.
    안주 메뉴판

     

     
     

    술 메뉴판

     

     

    그린 색상과 빨간 의자 색상 조합

    촌스럽지 않은 색상

     

     

    물도 주셨는데 차향이 나네요

     

    기본 안주

     

    오리지널소룡포 6psc

    매일 직접 빚는 육즙 가득 소룡포

     

     

    가격 8,000원 4개 나오려나 했는데

    6개가 나오네요

     

    육즙 가득

    오호

    호우섬보다는 맛이 조금 안 나지만

    가격 대비 맛있습니다

    .
     

    동파육

    중국식 간장과 향신료로 졸여낸 오겹살 찜

     

     

    가격 25,000원

     

     

    고기 양도 많고 퀄리티 좋네요

     

     

    청경채로 장식

     

     

    동파육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이 좋네요

    식감도 좋고 양념 베이스도 굿입니다

     

    백김치완자탕 28,000원

     

     

    백김치, 돼지고기, 두부, 완자에

    베트남 고추로 시원한 맛을 낸

    올드상해 최고 인기 메뉴라고 쓰여 있어

    주문

     

    왜 인기 메뉴인지 알겠네요

     

     

    내용물 충실한 탕

    소주 안주로 최고입니다

    요거는 꼭 주문해서 드세요

    그래서 소주 주문합니다

    [그리고 육수도 리필 가능합니다 ㅋㅋㅋ]

     

     

    결국 새로 소주로 넘어왔습니다 ㅋㅋㅋ

    백김치완자탕 안주에는 역시 소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