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래 야키토리훈 간판없는 꼬치구이집 문래동 신상 술집 훈남 사장님 문래핫플인정 Mullae Yakitori Hoon Skewers without a signboard at a new bar in Mullae-dong, the owner of a handsome restaurant, Mullae Hot Play
    카테고리 없음 2023. 3. 16. 17:33
    반응형

     

     

    문래 야키토리훈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된

    문래동 신상 술집이 생겼다는 소문 듣고

    출동합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1다길 8 1층

    영업시간 : 18:0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91-0628

    주차 : 불가

     

     

    요건 먹고 나와서 촬영

    어두울 때 보니 더 멋있네요

     

    5시 전화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간판 없는 식당

     

     

    오픈한지 일주일 정도 된 따끈한 곳

     

     

     
    안에서 보이는 밖에 모습

     

    깔끔한 인테리어

    왼편에는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센스 좋아요

     

     

    꼬치구이 전문점답게

    숯불 화로

     

     

     

    예약시간보다 일찍 와서

    아직 손님이 없네요

     

     

    야키토리훈 메뉴판

     

    주문내역

    훈 오마카세2인 : 29,000 x 2

    화요25 : 35,000원

    이볼 : 8,000원

    멘타이코(명란구이) : 8,000원

     

     

    자리 세팅

     

    주문한 화요

    [토닉워터랑 화요 25도]

     

     
     

    샐러드

    양배추와 말린콘부 깔끔합니다

     

    저희 꼬치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화요 한 잔으로 시작합니다
     
     
    허벅지살 / 파
     
     
     
     
    허벅지살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

    가슴연골

    뼈가 있기는 한데 물렁뼈라 씹는 식감이 있습니다

     

     

    요건 기억이

    허벅지살인듯?

    중간에 술이 확 올라와서 ㅋㅋㅋ

     
     
     
     

    꼬리 곤지리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

    염통

    쫀득하고 데리야키 소스 굿

     

    오니기리(주먹밥) / 타마고야끼(계란말이) / 가지

    구워주고 계십니다

     

     

    가지구이

     

     

    2개씩 달라고 말씀드려서

    조금씩 쌓여가고 있네요

     

     

    타마고야끼 (계란말이)

    계란말이인데 마치 식빵을 먹는 느낌입니다

     

    오니기리(주먹밥)

    구워서 주시니 더 맛있네요

     

    훈남 사장님

    요리도 잘하시네요

    여자분이랑 가시면 시선 고정입니다 ㅡㅡ;;

    중간중간 말도 걸어주시지만

    아직은 1인으로 운영 중이시라

    바쁘시게 움직입니다

    추가 주문한

    멘타이코(명란구이)

    직접 염지하셨다고 합니다 하나는 달달하고 하나는 짭조름 합니다

    맛 좋아요 명란 구이

     

    화요는 다 마셨습니다

    꼬치랑 먹으니 맛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고 ㅋㅋㅋ
     
     
     
     

    진짜 남김없이 삭다 비웠습니다

    너무 맛있음

    후식 [아이스크림]

    이건 그때그때마다

    변경될 수 있다고 하시네요

     
     
     

    오~

    화장실까지 깔끔합니다

    비치된 물품만 봐도 사장님 성격 알겠네요

     

    5시에 들어갈 때는 환했는데

    나올 때는 어두워졌네요

    문래동 술집 밀집 지역하고는

    한 블록 정도 차이 있는 조용한 곳에 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입니다

     

    문래동 가면 매번 가야 할 곳 하나 추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